교회소개

 

환영합니다.

 

내게 구하라 내가 열방을 유업으로 주리니 네 소유가 땅 끝까지 이르리로다 (시 2:8)

 

아프리카 케냐 선교사, 9년의 사역을 통해 세계 선교의 길을 열어 주셨고, 영국에서 유학생을 섬기면서 유학생과 이민자 선교에 대한 길을 알게 하시고 열어 주셨습니다.

 

그렇게 비전과 꿈을 주시고, 이끄셔서 2008년 6월 22일 '치유'와 '회복'을 통한 세계 선교의 교두보를 꿈꾸며, West Vancouver에 세계를 품은 교회를 개척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교회는 대한 예수교 장로회 백석 총회 캐나다 노회 소속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의 지체 모두가 이 꿈과 이 사역에 함께 동참하여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가기를 소원합니다.

 

김시동 목사 

 

 
 

비전과 사명

 

[치유와 회복되어 세계를 품자]

 

1) 나를 품자

하나님의 관심은 내가 큰 일을 하는 것, 얼마나 위대한 역사를 일으키냐가 아니라, 내 영혼  그 자체입니다.

(마22:39)  둘째도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내가 먼저 치유 되어야 합니다. 깨어진 거울로 보면 모든 것이 깨어져 보입니다.

 

2) 가정을 품자

성경의 시작은 아담과 하와 가정으로 시작하여 요한계시록의 예수님과 혼인잔치로 끝이 납니다.

가정은 천국의 최소 단위입니다. 가정이 회복되어야 하나님 나라가 확장 됩니다.

 

3) 세계를 품자

하나님의 소원은 잃어 버린 영혼들이 주께 돌아 오는 것입니다.

(딤전2: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우리에게 세계를 품을 수 있는 넓은 가슴을 주셨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이땅에서 이루어야 할 사명입니다.

 

 

 
 

섬기는 사람들

사역자2